hye-log

[SSAFY 10기]하반기 SSAFY 채용박람회 후기 본문

SSAFY/SSAFY 10기

[SSAFY 10기]하반기 SSAFY 채용박람회 후기

iihye_ 2023. 12. 28. 09:26

12월은 잡페어 기간!

지난 12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 간 SSAFY 채용박람회가 열렸다!

 

온오프라인으로 열리지만

채용상담을 위해 오프라인으로 방문했다!

 

평소라면 Y열에서 보았을 오프닝 세레머니도

직접 참여하여 채용박람회의 열기를 느낄 수 있었다!

 

오프라인 채용상담으로는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이먼트에서 채용상담을 진행했다!

각 기업별로 미리 이력서와 질문을 제출하고

선발된 인원에 한해 채용상담을 할 수 있는 구조였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이먼트에 대한 기업 소개를 해주신 뒤에

질의응답 하는 시간을 가졌다.

채용담당자로부터 직접 채용과정부터 궁금한 점을 자유롭게 여쭤볼 수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었다👍

 

놓칠 수 없는 서울 싸밥!

역삼 20층에서 즐기는 점심..

맛도 좋고 뷰도 좋고...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간단한 이벤트에도 참여하고 선물도 받았다!ㅎㅎ

소문으로만 듣던(!!)

싸피셜의 자랑 김싸피도 보고 왔다(하이하이)

 

오후에는 싸피만의 자랑!

5대 금융그룹이 참여하는 5대금융관에 가보았다

국민, 농협, 신한, 우리, 하나 금융그룹이 참여하고 있다

이번에는 아쉽게도 상담 신청을 하지 않아서

구경만 하고 왔다!

 

채용면접, 채용상담을 메인으로

컨설팅, 특강, 채용설명회, 퀴즈쇼, 이벤트 등..

채용박람회 하나에 콘텐츠가 정말 많아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었다!

 

오프라인으로 채용상담을 받기도 했고

온라인으로 유튜브 취업특강을 시청하기도 했다

채용박람회를 통해 자소서도 작성하고

포트폴리오를 다시 보면서 2학기 준비를 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

 

728x90
Comments